중국어 학원가의 마감신화 문정아! 중국어, 더 쉽고 빠르게 배울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문정아의 목표는 단 하나,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 향상뿐입니다.
우리의 학습법은 옳았습니다. 중국어 전문 연구기관의 정확한 학습법만이 여러분의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다 모든 강의 하나하나에 14년 경력의 정확한 중국어 학습법을 담았습니다. 국가대표 중국어 강의 ! 이제 그 결과를 여러분이 체험하실 차례입니다.
여러분 선택은 옳았습니다. 문정아와 중국어 전문 연구진이 14년간 중국어를 연구 했습니다.
   
닫기
닫기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중국어 교육 전문분야1위 중국어 교육 22관왕 달성

문정아중국어

  • 수강후기

  • HOME>수강후기
평생회원반 수강생 HSK ibt 5급 합격~! 문정아 쌤 감사합니다!
작성자 : dir3774   |   조회수 : 8800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트위터 URL
최근 수강 강좌 :쉬운 중국어 회화발음[올패스수강]
안녕하세요. 평생회원반 온라인 수강생이며, 직장인이며 중국어를 사랑하는 학생입니다.
우선, 저는 3년전에 대학교에서 대만으로 교환학생을 다녀왔습니다. 그 당시 저는 미국 교환학생을 가고싶어 토플을 준비하였으나, 합격점수에 도달하지 못하여 대만의 한 기독교학교로
가게 되었습니다. 물론 그 당시에 중국어 '니하오!' 하나만 알았어요..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중국어로 제 이름이 뭔지도 몰랐으니,.. 심각했죠
하지만 결과적으로 1년동안 좋은 추억, 친구들 등등 중국어를 대만에서 접하긴 하였지만 졸업을 하고 직장에서 중국어 관련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한국으로 돌아와서도 중국어를 계속하고 싶어 한달 사설학원을 다녀 5급에 턱걸이로 합격을 하긴 했습니다..
영어가 아닌 제2외국어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겨서 중국어 학습의 끈을 놓지 않았습니다.
좋은 기회로 올패스 평생회원반에 가입을 하고 수업을 시작하였지만, 직장인이다 보니 퇴근 후에 집에서 온라인 강의를 듣는것은 쉽지 않았습니다.(의지의 문제인듯 합니다..)

무튼 본격적으로 퇴근후, 약 2시간 2달 정도를 체계적으로 플랜을 짜서 문쌤의 커리큘럼대로 복습방법을 따라했고, 결과적으로 5급 합격하였습니다.
합격수기에 인증을 남기고 싶었으나.. 어디에다 남길지 몰라서...
제가 쳤던 2018년 2월 11일 셤은 문쌤의 강의력의 효과성을 톡톡히 보여주는 날이였습니다.
고득점은 아니였지만 200점 초반대의 점수로 합격을 하여서 기쁜 마음에 후기를 남깁니다..
문쌤 등 같이 현장강의 하셨던 원어민 선생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전공자도 아니며, 우연한 기회에 중국어에 관심과 애정을 갖게된 일반입니다..
처음 목표가 5급 합격이였으므로, 여기서 멈추는 것이 아닌 문정아 중국어의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로 중국어 문화 등등 즐기면서 공부할 생각입니다.
문정아 중국어 연구진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댓글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 이전글 중국어를 배우는 것이 마냥 재미있는 것이라는 것을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 riverie | 2017.12.21
▼ 다음글 벌써 2년이 되었네요 [1] yangsevas | 2018.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