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로고
孤掌難鳴(고장난명), 당신이 ALL PASS를 선택해야 하는 3가지 이유
작성자 : tnwls4013  |  등록일 : 2018.05.05  |  조회수 : 2458

孤掌難鳴(고장난명)려움을 이르는 말이다. 한국인에게 있어 중국어는 고장난명과 같은 존재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중국어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다. 그 이유는 대한민국의 경제 구조가 수출 의존적이라는 점과 제조/생산 클러스터가 중국에 집중적으로 위치하기 때문이다.오자서 曰: "날은 저물었는데, 갈 길은 멀다." 

하지만 문정아 중국어에서는 넓은 스펙트럼의 강의제공하고 있다. 



즉, 올패스 평생회원반에는 딱딱한 그런데 여기에 龍點睛]



바로 이 강의. 트렌드 소개하는 여자라는 강의다. 이 강의가 무엇보다 신선했던 것은 여행기를 넘어


슈리선생님의 요리 강의를 들을 때는 레시피 보고 신기해서 직접 만들어 먹은 것도 있었다.


그렇다. 는 진시황: "크게 될 사람은 크게 되는 법이오."

반대로 지저분한 곳에 서식하는 쥐는 스스로를 지저분하게 합니다. 이렇듯 겪고 있는 환경이 중요합니다.

- 이사가 시황제의 말에 답하기를 


그런 의미에서 거기다 강의 스타일도 제각각이라 원하는 걸 선택할 수 있다.


필자의 경우, 약간 부드러운 느낌의 강의를 선호하는데, 왕초보 일대일 강좌가 가장 좋았다. 



입 맛에 맞는 강의를 듣다보니, 나도 모르게 200분 넘게 듣고 그랬던 것 같다. 스스로 자발적으로 뭔가를 하는 기분이었다. 

이사의 말대로 환경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개성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ALL PASS 강좌다.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학습 환경 제공이다.



는 


문정아 강사님이 초보 시절 느꼈던 불편한 점들을 정리해서 액기스만을 알려주신다.




 


필자가 내린 답은 "


평합니다. 문정아 중국어는 훌륭한 강의 질과 컨텐츠가 공존하는 중국어 전문 강좌 사이트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HSK 6급 까지 취득하고, 더 나아가 제 2의 모국어를 만들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빠른전화상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PC버전
메인바로가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하단 메뉴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