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쉬운 중국어 문정아가 답이다
 
메인로고
인강의 재발견!!
작성자 : wjdtn  |  등록일 : 2017.07.16  |  조회수 : 14711

저는 인터넷강의로 영어나 다른 과목의 강의도 많이 들어보았지만, 저한테는 별로 효율적인 학습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취업준비로 인해서 학원에 다닐 시간이 없어 문정아 중국어 올패스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엔 인터넷강의에 집중을 잘 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문정아 중국어는 현장강의처럼 생생하게 느껴졌고, 집중도 잘 됐습니다.

문정아 중국어의 첫번째 장점은 우선, 중국인 언어민 교사가 항상 수업에 참여한다는 것입니다. 본토 발음을 들으면서 정확한 발음을 듣고 따라할 수 있으며, 계속 듣다보면 어느새 중국어 듣기실력도 향상되어 있었습니다.

두번째 장점은 다양한 강의가 있다는 것입니다. hsk수업도 급수마다 여러 개의 강의가 있어서 자신의 학습방법에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hsk합격과 중국어 실력향상 둘 다를 원하시는 분은 hsk한권으로 끝내기 시리즈를 들으시면 되고, hsk합격은 했지만 고득점을 원하시는 분들은 기술익히는 강의를 들으시면 훨씬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는 중국어로 면접 준비를 해야했는데, 면접 중국어 강의도 있어서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빠른전화상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PC버전
메인바로가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하단 메뉴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