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쉬운 중국어 문정아가 답이다
 
메인로고
드림중국어회화2 수강을 마치며..."윤미정 선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 hyeoks77  |  등록일 : 2016.02.08  |  조회수 : 17239

 문정아중국어 수강한지 어느덧 100일 정도 되어갑니다. 그전 여러 교재와 다른 곳의 전화중국어도 조금 해보면서 느낀것은 문정아 선생님의 중국어를 마스터 하시면서 중국어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아신다는 점을 느꼈습니다. 처음 접할때 문법, 한자, 기초지식 없어도 "저만" 따라하면 된다는 점을 강조하신 점에 하루하루 즐거운 시간으로 강의를 듣느데 집중을 하게 만드십니다.

 친중국어 스텝1,2,3을 마치고 드림중국어 회화2를 마치니 어느덧 출석도 90회 정도가 되어갑니다. 정말 문정아중국어 수강을 한이상 꼭 중급, 고급으로 발전을 하겠다고 결심을 합니다.

 드림중국어2는 친중국어와 달리 회화를 따라할 시간을 별도로 주지 않아 처음엔 좀 당황했는데 나름대로 빨리 따라하라는 편성으로 받아들이며 수강을 했습니다. 친중국어 보다 좀더 수준이 있어서 약간은 좀더 발전이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이제 드림중국어3를 수강할 계획이라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좋은 교재와 좋은 구성으로 또한 중국 선생님들도 여러분을 맞이하여 마치 중국 현지에 있는 여러 사람들을 만나 대화한다는 느낌이 듭니다.

 항상 열심히 수강하도록 도움을 주시는 문정아중국어 윤미정 선생님께도 다시한번 감사하다고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설날인데 휴대폰 번호는 모르므로 후기에서 인사를 드립니다.

"윤미정 선생님, 새해에는 더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0 / 최대 5,000바이트(한글 2,500자)

  
빠른전화상담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PC버전
메인바로가기 회원가입 고객센터 공지사항
하단 메뉴박스